어떤 분들은 개통 후에 의무 사용 기간을 무시하고 바로 정지나 해지하면 되지 않냐고 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게 쉽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업자들이 절대로 가만히 있지 않기 때문인데요. 개통 다음날 바로 정지하면 개통점에서 바로 전화가 올겁니다.

결론적으로 폰테크를 찾는다면 절대 하지 말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폰테크와 비슷한 카드깡이나 신용카드 현금화 같은 각종 현금화 방법도 있죠.

시작부터 신규 핸드폰을 절반 가격에 팔아야 하고, 핸드폰 요금을 개통자가 납부해야 합니다.

어떠한 부분에 있어선 유사 대출로 볼 수 있겠죠. 핸드폰이 아닌 정수기 노트북과 같은 고가 전자제품을 폰테크 현금화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점을 가지고 악용하는 경우가 더러 있습니다. 또한 대포폰으로 활용하기도 하며 내 명의를 통해 만든 핸드폰으로 무엇을 할지 아무도 모르는 일입니다.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인터넷을 폰테크 찾아보면 폰테크를 해주는 안전한 업체 찾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비교적 규모가 작은 판매점이라면 언제든지 문닫고 사라질 폰테크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실질적으로 장사만 매달리는 일부 판매점 점주들도 시장상황이 안좋아지면 매장문을 닫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